한국어

인사말

데일리블록체인 인사말

“ 안녕하세요 데일리블록체인 대표이사 김남진입니다 ”

데일리블록체인은 지난 12년간 지능형교통, 버스정보, 운항 및 항공, 항만 정보, CCTV 통합관제, 초기 스마트 시티로 불리는 유비쿼터스 시티 등 다양한 사회간접자본(SOC)사업의 선도기업입니다. 이처럼 당사가 많은 경험을 보유한 사회간접자본(SOC)분야의 별개 사업들은 향후, 스마트시티라는 데이터 및 서비스 플랫폼으로 모든 사업 분야들이 융합되는 경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.

저희는 이러한 상황을 예측하고 융합 초기 단계부터 시장 선점을 위한 작업을 진행 중 입니다. 스마트시티 내에서의 모든 정보들은 디지털화 되어 저장되고 운영될 것입니다, 이를 위한 IOT 및 정보보안 기술은 신뢰도 높은 블록체인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것이 필수적일 것 입니다. 당사는 이런 기술 확보를 위해 내부적으로는 관련 조직 및 인원을 정비하고, 외부적으로는 관련 기술을 보유한 관계사들과의 협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

이런 대내외적 노력에 당사의 사회간접자본(SOC) 사업의 경험을 더하여 기존 사업 분야를 스마트 모빌리티, Mass, 스마트 세이프티 등 블록체인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신뢰도 높은 스마트시티 자체 솔루션으로 통합,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진행하고 있습니다. 이 솔루션은 데이터 및 서비스 플랫폼으로써 스마트시티와 신뢰와 운영 플랫폼으로써의 블록체인을 아우르는 통합 플랫폼으로 스마트시티 분야는 물론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할 코어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. 2018년은 데일리블록체인에게 대내외적 역량 강화를 위한 숨 고르는 한 해였다면, 2019년 데일리블록체인은 자체 솔루션 확보를 통한 사업적 성장을 이루는 한 해가 될 것입니다. 이런 데일리블록체인의 성장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